공통역량

교육과정사진
소비 플랫폼 변화의 중심, 모바일과 O2O 서비스
교육과정사진
소비자는 우리 제품을 어떻게 생각할까?
교육과정사진
소비자는 착한 브랜드를 사랑한다. 공익적 브랜딩의 개념
교육과정사진
소비자로서의 디지털 네이티브와 디지털 이미그런트
교육과정사진
소비자와 공유하는 세계관, CX유니버스
교육과정사진
제작년도 : 2025년업로드 : 2025-01-24총 학습자 : 10명평점 : 5.0
소비자의 요구에 응하는 라면
교육과정사진
소설 속의 미래기술
교육과정사진
제작년도 : 2024년업로드 : 2025-03-14총 학습자 : 43명평점 : 4.5
소셜 서비스를 통한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의사결정
교육과정사진
소셜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로의 진화
교육과정사진
제작년도 : 2024년업로드 : 2024-03-25총 학습자 : 11명평점 : 4.5
소쇄원 48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