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교육과정사진
소비 플랫폼 변화의 중심, 모바일과 O2O 서비스
교육과정사진
소비자는 우리 제품을 어떻게 생각할까?
교육과정사진
소비자는 착한 브랜드를 사랑한다. 공익적 브랜딩의 개념
교육과정사진
소비자로서의 디지털 네이티브와 디지털 이미그런트
교육과정사진
소비자와 공유하는 세계관, CX유니버스
교육과정사진
총 학습자 : 1명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마케팅
교육과정사진
제작년도 : 2025년업로드 : 2025-01-24총 학습자 : 4명
소비자의 요구에 응하는 라면
교육과정사진
소비자의 움직임을 파악하라, 위치기반 마케팅
교육과정사진
소비하면 왜 행복할까? 나만을 위한 가치 소비
교육과정사진
소비하면 왜 행복할까? 행복한 소비 경험